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투자증권, 입체적 자산관리 브랜드 ‘QV 사이트’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NH투자증권, 입체적 자산관리 브랜드 ‘QV 사이트’ 오픈
AD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NH투자증권이 고객들의 다양한 투자성향 분석을 통해 최적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자산관리 브랜드QV의 론칭을 기념하여 고객이 QV를 체험하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QV 사이트’(http://wishqv.nhwm.com)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QV 사이트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NH투자증권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는 고객들에게 NH투자증권의 광고 모델인 배우 하정우의 이모티콘 16종을 무료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모티콘은 선착순 10만명에게 제공되며, 다운로드일로부터 3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월 말까지 추첨을 통해 1인의 소원을 실제로 실현시켜주는 소원성취 프로젝트 ‘QV, 내 소원을 들어줘!”를 진행하고 있다. QV 사이트에서 소원을 이루기 위한 아이템큐브 9개(3X3)를 선택하고 2016년동안 이루고 싶은 소원에 대해 작성 후 응모하면 내 소원 유형이 정해진다. 나의 소원 유형을 페이스북으로 공유할 수 있어 SNS 친구들에게도 공유가 가능하다.

QV는 Quality & Value의 조합어로 고객의 다양한 성향과 투자목적 등을 과학적, 입체적으로 분석하여 궁극적으로 고객의 투자목표에 정확히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NH투자증권의 새로운 자산관리서비스다.


김재준 NH투자증권 WM사업부 대표는 “NH투자증권의 자산관리브랜드 QV를 새롭게 출시하면서 무엇보다 고객에게 좀 더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다”며 “QV의 브랜드 메시지를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QV 사이트와 고객의 소원을 성취해 주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에 더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QV 사이트 및 대고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QV 사이트(http://wishqv.nhwm.com)나 전국 영업점, 고객센터(1544-0000)로 문의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