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페베네, 딸기 파르페 시리즈…출시 보름 만에 25만개 돌파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싱싱한 제철 딸기 사용한 파르페 2종…고객 취향 공략 통해

카페베네, 딸기 파르페 시리즈…출시 보름 만에 25만개 돌파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제철 딸기로 만든 봄 시즌메뉴 딸기파르페와 딸기치즈파르페가 출시 보름 만에 판매 25만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카페베네는 제철을 맞은 국내산 생딸기를 활용해 딸기라떼, 딸기치즈눈꽃빙수 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포 달링’을 출시했다.


지난해 봄 카페베네에서 한정 판매한 생딸기 메뉴가 전체 매출 중 평균 20%를 차지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자 올해에는 이보다 이른 1월말부터 딸기 메뉴를 출시해 판매에 나선 것.


이 중 딸기파르페와 딸기치즈파르페의 인기가 압도적이다. 카페베네가 올해 선보인 딸기 파르페 2종은 14일 기준으로 총 25만개가 판매됐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지난 2월 둘째주 판매 점유율이 15%에 육박하면서 지난해보다 빠르게 매출이 상승하고 있어 딸기 메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