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證, 'olla, 힐링머니 캠페인' 실시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현대증권은 디지털 캠페인의 일환인 전국민 자산관리 프로젝트 'olla, 힐링머니 캠페인'을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증권은 고객과의 감성소통을 위해 지난 2012년부터 매년 다양한 주제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해 'olla, 부자되기 캠페인'에 이어 올해에는 'olla, 힐링머니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3월 시행 예정인 비대면 계좌 개설뿐 아니라 개인종합 자산관리계좌(ISA) 등 올해 금융이슈를 주제로 했다. 이와 함께 웹툰, 영상 등을 이용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접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일상생활에서 발견할 수 있는 자산관리를 웹툰으로 선보이는 ▲금융의참견, 재테크 시 꼭 숙지해야 할 금융상품을 매월 추천해주는 ▲전국민이알아야할 이상품, 영화 속 숨은 금융이야기를 통해 연령대별 재테크를 도와주는 ▲금융 영화읽어주는남자, 두 가지 상반된 금융이슈에 대해 고객이 직접 토론에 참여해보는 ▲자산관리썰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 밖에 고객참여형 이벤트도 실시한다.

조정현 스마트전략부장은 "오는 3월 비대면 계좌 개설을 시작으로 변화할 금융 환경을 고객이 쉽게 이해하고 온라인 금융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라면서 "앞으로도 고객과 적극 소통함으로써 디지털 금융서비스의 대중화 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영 기자 argu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