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證, 'ISA 대고객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현대證, 'ISA 대고객 이벤트' 실시
AD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현대증권은 6월말까지 'ISA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ISA 대고객 이벤트는 이날부터 시작되는 'ISA 상담 예약 이벤트'와 내달 14일부터 시작되는 '가입 이벤트'로 진행된다.


상담 예약 이벤트는 현대증권 홈페이지(www.hdable.co.kr)및 모바일웹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으며 상담예약 입력고객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ISA 가입 이벤트는 상품 출시 후 최초 가입금액에 따라 1만원에서 최대 5만원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는 예·적금은 물론 펀드, 파생결합증권(ELS), RP, ETF·ETN 등과 같은 금융상품도 투자 가능한 한국형 종합비과세관리 계좌로 직전연도 근로소득·사업소득이 있는 자와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농어민이 1인 1계좌(금융소득종합과세자 제외)에 한해 가입 할 수 있다.


이 계좌에서 발생한 운용 손익은 통산 후 순소득 200만원(총 급여 5000만원 이하 근로자 또는 종합소득 3500만원 이하 사업자의 경우 250만원까지)까지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과세 초과분은 9.9% 분리과세 된다. 의무가입 기간은 5년(총 급여 5000만원 이하 근로자, 종합소득 3,500만원 이하 사업자, 29세 이하 청년의 경우 3년), 납입한도는 연 2000만원이며 2018년 말까지 가입할 수 있다.


윤경은 사장은 "향후 자산관리시장 판세를 가를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인 ISA가 도입되면서 증권사간 경쟁을 넘어 은행, 증권, 보험 등 금융권역간 고객과 자산확보 경쟁이 본격화 될 전망"이라며 "현대증권은 차별화된 알고리즘의 로보어드바이저 및 다양하고 혁신적인 대면/비대면 PB서비스을 준비하고 있으며, 고객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품 등을 통해 ISA를 포함한 자산관리의 리더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영 기자 argu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