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창군 대표 농특산품 맛보고 고향의 정 느끼세요!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고창군 대표 농특산품 맛보고 고향의 정 느끼세요! 고창군(군수박우정)이 설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에게 우수 농특산품과 관광지 홍보에 나섰다.
AD


"한국인의 본향, 고창 알리기 주력"
"농특산품홍보·판촉행사 개최 "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 ]고창군(군수박우정)이 설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에게 우수 농특산품과 관광지 홍보에 나섰다.


군은 6일 서해안고속도로 고창고인돌휴게소에서 귀성객들을 대상으로 복분자 음료 시음과 더불어 고구마, 천일염, 복분자, 한과, 잡곡 등 고창을 대표하는 농특산품으로 구성된 샘플세트를 증정하고 황토배기 쌀, 땅콩, 배, 아로니아, 복분자주 등 고창군 주요 농특산품 전시를 통해 귀성객의 이목을 끌었다.

이날 고창군새마을부녀회에서도 많은 회원이 홍보행사에 동참해 고창의 정을 함께 나누는데 앞장섰다.


고인돌휴게소에 들른 한 귀성객은“잠시 식사를 하려고 들른 휴게소에서 뜻하지 않게 다양한 고창 농특산품을 맛 볼 수가 있어서 좋았다”며 “고창의 따뜻한 정을 느끼며 벌써 고향에 도착한 것 같은 기분이고 주변에도 고창의 넉넉한 인심을 자랑하겠다”고 말했다.


박우정 고창군수는 “귀성객들이 고향에 가는 길에 고창 농특산품이 잠시나마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즐겁고 편안한 명절을 보내시고 앞으로도 고창농특산품의 적극적인 구매와 더불어 고창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