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국내 증시 안정화 흐름, 주식 비중 확대 전략 세워라. 단독! 무료 금리 0%로 최대 3억까지 신용/미수 대환투자 하려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14초

긴 설날 연휴를 앞두고 개인 투자자들은 새해 투자자들은 투자 전략을 세우기에 몰두하고 있다. 일본의 첫 마이너스 금리 도입과 중국발 경기 둔화, ECB 및 FOMC 회의 등으로 인해 글로벌 증시도 불확실한 만큼 불안한 투자심리가 확대 되고있기 때문이다. 전문가들은 설 연휴 전에 주식 비중을 확대하는 전략을 세우라고 조언한다. 오태동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설 연휴 발표되는 옐런 의장의 의회 증언과 연휴 이후 FOMC 회의록에서 비둘기파(통화완화정책 선호) 성향의 코멘트가 나온다면 악재보다 호재에 더 민감하게 반응하며 기술적 반등이 전개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상화 현대증권 리서치센터장은 "미 연준의 금리 인상 지연, ECB의 추가 부양, 한국 총선 이전 재정 조기 집행과 금리 인하 등으로 국내 증시는 안정화되고 반등 흐름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현 수준에서는 주식 비중 확대 전략을 권한다"고 말했다. 또한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는 "공격적인 주식 비중 확대는 어렵겠지만 단기적으로는 중앙은행 정책 공조를 통해 글로벌 증시 반등이 가능한 만큼 낙폭과대주를 중심으로 접근하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신규 대출 고객들에게 30일 간 무료금리 0% 특가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6%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다. 또한 2년간 고정금리로 연장 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한 상품이 출시되어 이를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신규 상품 출시에 따른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 1599-4095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최초! 2년간 고정금리, 연장 수수료 없는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etv.asiae.co.kr


[No.1 증권포털 팍스넷] 2월 4일 핫종목
- 명문제약, 코디엠, 쌍방울, 진원생명과학, 코스맥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