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KT는 기업이 유클라우드 서버를 선구매 쿠폰으로 이용 시 30% 할인된 요금을 적용하는 프로모션을 신규 고객 대상으로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유클라우드 비즈'는 현재 6000여 기업이 사용하고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클라우드 서버 사용 시 할인 쿠폰을 선구매하여 요금을 납부하는 형태로, 기존 유클라우드 요금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쿠폰을 구매할 수 있다.
2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유클라우드 비즈 포탈(http://ucloudbiz.olleh.com)에 신규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선구매하여 필요한 시점에 요금으로 납부할 수 있다. 구매 가능한 쿠폰은 최소 50만원권부터 최대 1000만원권까지이며, 수량 제한 없이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한 쿠폰은 기한 제한도 없어 금액 소진 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홍원규 KT IMO사업담당 상무는 "KT의 유클라우드는 시장에서 인정 받은 글로벌 수준의 품질과 안정성이 확보된 서비스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클라우드 인프라 도입을 검토 중인 기업에 고품질 서비스뿐만 아니라 최대의 비용 절감 효과를 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