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정성 남구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서정성 남구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 안철수 국회의원 수석보좌관 출신의 서정성 광주 남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31일 오후 남구 진월동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가지고 4월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AD


"나눔의 삶 속 깨달음, 세상 바꾸는 동력이 될 것”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안철수 국회의원 수석보좌관 출신의 서정성 광주 남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31일 오후 남구 진월동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가지고 4월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조정관 국민의당(가칭) 광주시당 공동위원장, 김태봉 전남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변호사, 前광주YMCA이사장), 이용교 광주대 사회복지학과 교수(광주사회복지사협회장), 김홍국 문성고등학교장, 김동숙 남구건강가정다문화지원센터 사무국장, 안영학 前(사)한국청년회의소 중앙회장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선거사무소 개소를 축하했다.

서정성 예비후보는 인사말에서 “재난과 어려움의 현장에서 나눔의 삶을 실천하면서 절망이 희망으로 바뀌는 힘이 생긴다는 것을 알았다”며 “민심의 절박한 심정을 대변하기 위해 변화와 혁신이라는 시대적 요구에 도구로 사용되어지기 위해 이 길을 선택했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서정성 후보는 또 “병을 고치는 의사에서 세상을 바꾸는 도구로써 구태, 악습으로 얼룩진 낡은 정치를 벗어던지고 새로운 혁신과 변화의 정치를 이룩하는 일에 헌신하겠다”며 지지 응원의 힘을 실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서는 ‘남구 16개 동의 바람을 담은 희망나무’를 심는 행사를 가져 눈길을 끌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