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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롯데제과 히트상품 제조 협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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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롯데제과 히트상품 제조 협력 28일 서울 영등포구 롯데제과 본사에서 11번가 사업 부문 커머스플래닛 장진혁 대표(왼쪽)와 롯데제과 김용수 대표가 전략적 제휴 강화를 위한 MOU를 체결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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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재연 기자] 온라인쇼핑몰 11번가와 롯데제과가 인기 상품을 만들기 위한 협력에 나선다.


11번가는 28일 롯데제과 본사에서 양사간의 전략적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양사는 상품 기획, 이슈 마케팅, 판매 세일즈 등 각 단계별로 협력할 계획이다. 11번가는 사이트 내 ‘롯데제과 전용관’을 개설하고, 롯데제과와 협업한 11번가 전용 상품 및 특가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양사는 매월 11일을 비롯해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어린이날, 빼빼로데이, 크리스마스 등 연중 성수기 시즌에 차별화 된 마케팅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11번가는 올해 상반기 중 샤롯데 초콜릿, 카스타드, 팜온더로드 등 롯데제과 인기 제품을 단독 기획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재연 기자 ukebid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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