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플라이 하이 인 2016' 설 패키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플라이 하이 인 2016' 설 패키지 출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설을 맞아 다음달 5일부터 14일까지 설 패키지인 '플라이 하이 인 2016' 2종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슈페리어룸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과 호텔 레스토랑 3만원 이용권, 원숭이 연과 얼레 세트를 제공한다. 가격은 16만5000원이다.


이그제큐티브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그제큐티브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객실 1박과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조식 2인, 원숭이 연과 얼레 세트로 구성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객실은 남산의 수려한 전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호텔 고층에 위치하여 귀빈 전용층으로 운영되어 보다 안락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이용 시 함께 투숙하는 만 12세 미만 어린이 1명은 조식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19만9000원이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호텔 내 수영장 및 휘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지며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패키지 상기 가격은 모두 봉사료 포함, 부가세 10% 별도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