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호텔서울, 딸기 뷔페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롯데호텔서울, 딸기 뷔페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진행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롯데호텔서울 더 라운지에서는 오는 30일부터 3월27일까지 매 주말마다 제철을 맞은 딸기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딸기 디저트 뷔페'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제철 딸기의 새콤달콤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조리명장 이병우 총주방장이 엄선한 최고 품질의 딸기로 딸기 치즈 케이크와 딸기 슈, 푸딩, 마카롱, 다쿠아즈, 크림브륄레 등 약 30여종의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특히 셰프가 즉석으로 조리하는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딸기 솜사탕, 딸기 오믈렛, 딸기 뱅쇼를 비롯한 6종의 신선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연어, 게살 등을 이용한 샌드위치 3종도 마련해 간단하게 배를 채우기에도 안성맞춤이며 일리 커피 4종 또는 로네펠트 티 8종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이번 프로모션만의 특징이다. 웰컴 드링크로 딸기 에이드 1잔도 제공된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낮 12시 30분부터 3시, 3시 30분부터 저녁 6시까지 2부제로 진행되며 가격은 5만1000원이다. 5000원 추가 시 스파클링 와인 산테로 피노 샤르도네 스프만테 1잔을 곁들일 수 있으며, 성인 4인 이상 이용 시 모엣 샹동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롯데호텔월드에서도 프리미엄 딸기 브랜드 '산타베리'로 만드는 '산타베리 디저트 뷔페'를 3월27일까지 선보인다. 20여종의 딸기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매주 주말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4만5000원이다.

롯데호텔서울, 딸기 뷔페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진행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