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명본웨딩, 롯데그룹과 '프라이빗 웨딩페어' 공동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대명본웨딩, 롯데그룹과 '프라이빗 웨딩페어' 공동 개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대명그룹 계열 웨딩컨설팅회사 ㈜대명본웨딩은 이달 31일 롯데호텔 잠실에서 대명본웨딩과 롯데호텔이 공동 주최하는 '프라이빗 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웨딩페어는 타웨딩박람회와 달리 100쌍의 한정된 인원만을 초청해 맞춤 프로그램과 짜임새 있는 웨딩 플래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전문 사회자의 진행과 함께 기존에 우수 고객만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2016 웨딩드레스 트렁크쇼를 선보인다. 웨딩 쇼에는 켈리드레노, 브라이드손윤희, 케이트엘린 등의 작품이 소개된다. 이어 웨딩페어 계약자 프로모션 혜택 안내와 함께 대명본웨딩 플래너와의 1:1 집중 상담 시간이 진행된다. 행사 종료 직전에는 럭키 드로우 행사도 선보인다.

대명본웨딩과 롯데호텔은 이날 행사를 기념해 각각 특별 프로모션 혜택을 별도로 마련했다. 대명본웨딩은 당일 웨딩패키지 계약자에 한해 임직원가 금액 혜택 서비스를 제공, 리허설 원본 CD 혹은 본식 DVD 촬영 서비스와 웨딩 슈즈를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호텔 측은 당일 예식홀 계약자에게 식대 10% 할인, 호텔 상품권 100만원권, 무료 숙박권 등의 임직원 특전 서비스를 특별 제공한다. 또한 피아노 3중주 서비스와 롯데호텔 라세느 뷔페 식사권 등을 추가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웨딩페어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럭키 드로우 행사에서는 다이아 목걸이(0.2캐럿, 1명), 스튜디오 촬영권(1명), 드레스 무료 제공(1명), 메이크업 무료 서비스(1명), 롯데호텔 숙박권(1명), 롯데월드아쿠아리움(2명)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연극 티켓(1인 2매)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웨딩페어는 오는 31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잠실 롯데호텔 사파이어볼룸에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무료이며, 주차는 6시간 무료 지원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부부는 행사 당일인 31일까지 홈페이지(www.bornwedding.com)에서 접수 가능하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