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례신도시 5만여 배후세대 고정수요 안정적 확보
우수한 교통과 꾸준한 유동인구, 미래가치가 높은 상가는 예전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어왔다. 이런상가는 안정적인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희소가치가 높은 메디컬상가는 더욱 투자가치가 높은데, 최근 위례신도시에 위치한 더존메디컬타워가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해 주목받고 있다.
더존메디컬타워는 부지면적 1,930㎡, 연면적 17,233.90㎡ 약 5,200여평 규모로 지하 4층, 지상 11층으로 구성된 상가이다. 1층은 병원 편의시설 및 생활편의 시설이 구성되며 2층~3층에는 패션아울렛, 패스트푸드점, 커피전문점, 전문음식점 등으로 구성된다. 4층부터 10층까지는 1,000여평 규모의 더조은병원 분원이 입점 확정됐고, 기타 대형전문병원 및 다양한 로컬 병의원이 예정되어 있다. 11층은 스카이존으로 패밀리레스토랑, 뷔페, 대형 외식업체가 자리잡기 때문에 더존메디컬타워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의료서비스뿐만 아니라 쇼핑, 여가생활 등 다양한 생활밀접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존메디컬타워 분양 관계자는”우남역 초역세권 상가이면서 대로변에 위치해 있고 3면이 코너상가인 우수한 입지 때문에 분양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며 ”높은 의료서비스와 생활인프라를 구축하여 위례신도시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위례신도시는 타 지역에 비해서 인구밀도가 높고 상가비율이 낮아 투자가치가 높다고 소문난 곳이다. 특히 우수한 교통편이 눈길을 끄는데 더존메디컬타워는 지하철 8호선 우남역과 도보로 3분이면 접근이 가능하고 송파IC,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동부간선도로(분당-수서)를 통한 도심권 및 광역 접근성이 우수하다. 송파대로를 통해 잠실권과 직접 연결되며 2016년에 평택-수서간 KTX고속철도가 개통(2016년 예정)되면서 수서역을 중심으로 수도권 및 전국권으로 연결성이 확보되었다.
더존메디컬타워 상가 분양에 대한 자세한 상담문의는 02-413-4499으로 하면 된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