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롯데홈쇼핑에서 21일 오전 11시 35분 프랑스 명품 조르쥬 레쉬의 막바지 윈터 슈즈 쇼핑을 위한 방송을 진행한다.
조르쥬 레쉬는 '젠틀 우먼'을 콘셉트로 우아하고 당당한 여성들이 사랑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로, 국내 론칭과 함께 배우 송윤아를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조르쥬 레쉬의 방송은 트렌디한 겨울 스타일링을 위한 슈즈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리얼 양가죽으로 제작된 퀼팅 앵클부츠, 고트가죽 스웨이드 소재로 제작된 셔링 미들부츠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부츠들이 마련된다.
특히 겨울 부츠는 고급스러운 겨울 패션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구비해두는 것이 좋다. 화보 속 송윤아처럼 니트웨어와 와이드 팬츠에 부츠를 매치한다면 시크한 느낌을 자아내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으며, 코트와 스커트를 매치한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에 활용한다면 우아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한편 조르쥬 레쉬의 겨울 부츠 아이템은 오는 21일 오전 11시35분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홈쇼핑 공식몰(www.lotteimall.com)과 조르쥬 레쉬 공식 사이트(www.georgesrech.c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