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겨울철 테마별로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라스테이 마포와 서대문에서는 '겨울愛 고궁愛 패키지'를 내놨다. 4대 고궁과 종묘를 돌아보고 도심 속에서 역사탐방 공부를 할 수 있는 패키지다. 경복궁, 창덕궁, 창경궁, 덕수궁 4대 고궁과 종묘를 둘러 볼 수 있는 '궁궐 통합관람권'이 포함된 패키지로 역사교과서의 장소를 탐방하고 고즈넉한 정취를 자랑하는 고궁을 여유롭게 산책할 수 있다. 4대 고궁과 종묘는 모두 신라스테이 서대문과 마포에서 차량으로 15분 이내에 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스탠다드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조식 2인, 궁궐 통합 관람권 2매, 신라스테이 텀블러로 구성돼 있으며 2월 말까지 이용가능하다.
신라스테이 마포에서는 부모님을 위해 2층 라운지 바에서 즐길 수 있는 클라우드 생맥주 2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신라스테이 마포 18만3000원부터, 서대문 14만4000원부터다.(10% 세금별도)
신라스테이 동탄에서는 '色다른 冬冬 패키지'를 출시했다. 캐리비안베이는 다른 계절에 비해 겨울철에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따뜻한 온수풀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신라스테이 동탄에서 캐리비안베이는 자동차로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色다른 冬冬 패밀리 패키지'는 패밀리 트윈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 조식2인, 캐리비안베이 티켓 2매, 어린이 조식 1인 또는 비치 타올로 구성됐다. 패키지 가격에 1만5000원을 추가하면 애버랜드 '레니와 친구들' 캐릭터 객실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레니와 친구들 객실을 이용하면 3만원 상당의 레니와 친구들 캐릭터 선물 상자가 추가로 제공된다.
친구와 함께라면 '色다른 冬冬 연인, 친구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 1박, 1층 바에서 즐길 수 있는 와인세트(와인& 치즈플레이트), 캐리비안베이 티켓 2매, 비치 타올 1개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는 2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패밀리 패키지는 16만원부터, 연인 친구 패키지는 13만8000원부터다.(10% 세금별도)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