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청호나이스, 침대 매트리스 렌탈 사업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청호나이스, 침대 매트리스 렌탈 사업 시작
AD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청호나이스가 침대 매트리스 렌탈 사업을 시작한다. 올 상반기 중으로 가전제품(에어컨·세탁기 등) 및 주방(렌지후드 등) 클리닝 서비스 등까지 종합으로 관리해 주는 홈케어 서비스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18일 청호나이스는 이같은 내용을 골자로한 홈케어 사업을 새롭게 시작한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 홈케어 사업의 첫 시작인 침대 매트리스 렌탈·케어 서비스는, 고가의 침대 매트리스를 합리적 가격으로 빌려주면서 정기적으로 케어 서비스까지 시행하는 방식으로, 4개월마다 한번씩 홈케어 전문가가 방문해 매트리스를 관리해 준다.


출시 제품은 국내최초 10존 스프링 침대로, 대한민국 표준체형에 맞게 매트리스를 10개 영역으로 나눠 부위에 맞게 충진재와 스프링 강도를 적용할 수 있도록 했다.


원단은 민감한 아토피성 피부에 도움을 주는 친환경 닥나무를 사용해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했다. 렌탈료는 매트리스 등급 및 사이즈에 따라 월 2만3900원(프레임가격 별도)부터 렌탈이 가능하며, 최고급 프리미엄급(Whi First Class) 퀸사이즈의 경우 월 렌탈료는 3만7900원(약정규정 할인적용 기준)이다.


청호나이스는 홈케어 사업을 위해 전문 서비스 인력을 모집하고 있으며, 현재 50명인 홈케어 서비스 인력을 연내 500명까지 확충할 계획이다. 김대영 청호나이스 신규사업본부장은 "홈케어 사업이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생활가전 렌탈 마케팅 성공의 뒤를 잇도록 해당 사업 역량을 집중 키워나가겠다"며 "청호나이스의 23년 서비스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드리겠다"고 말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