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HMC투자증권은 NAVER에 대해 양호한 4분기 실적에 이어 향후 안정적인 성장을 지속할 전망이라고 전하며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75만원에서 83만원으로 상향조정했다. 황성진 HMC투자증권 연구원은 “NAVER의 지난해 4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1% 오른 8973억원, 영업이익은 16% 늘어난 2249억원을 기록할 것”이라며 “시장의 예상치를 충족하는 양호한 수치”라고 밝혔다. 중장기적 성장 모멘텀 역시 유효하다고 판단했다.
이어 “광고의 계절적 성수기를 맞아 모바일을 중심으로 가파른 성장세가 나타나고 있다”며 “콘텐츠 부문의 영향력 확대 기조 역시 이어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한편 투자자들에게 최저 연 3.0%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3.0%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다. 또한 2년간 고정금리로 연장 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한 상품이 출시되어 이를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신규 상품 출시에 따른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 1599-4095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최초! 2년간 고정금리, 연장 수수료 없는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etv.asiae.co.kr
[No.1 증권포털 팍스넷] 1월 14일 핫종목
- NAVER, 카카오, 삼성SDI, 보령제약, 한국항공우주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