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시몬스는 오는 15일부터 3월 6일까지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침대는 하루 중 가장 긴 시간을 보내는 공간인 만큼 예비 신혼부부들이 가장 고심하는 필수 혼수 품목 중 하나다. 6성급 호텔 침대의 대명사로 손꼽히는 시몬스는 예비부부들의 1순위 혼수 리스트다.
이에 시몬스는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백화점 및 대리점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250만 원부터 35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베딩 패키지'를 증정한다.
시몬스 관계자는 "최근 '가치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과 동시에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들 사이에서도 프리미엄 브랜드에 대한 신뢰가 두터워지고 있다. 이에 시몬스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시장을 꾸준히 이끌어 온 선두주자로서 고객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이번 웨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시몬스는 전 세계 호텔 탑 브랜드 20개 중 18개의 호텔에 매트리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다. 최근에는 포시즌스 호텔, 웨스틴조선호텔, 신라호텔, W 서울 워커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롯데호텔 등 최정상 호텔들과 함께 프라이빗 브랜드를 개발해 브랜드의 가치는 물론 품질에 대한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입증받았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