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증권가들은 베트남의 성장 가능성에 주목하며 베트남 관련 수혜주에 투자할 것을 조언하고 있다. 베트남이 최근 한ㆍ베트남 FTA(자유무역협정) 체결과 TPP(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 발효로 생산 거점국으로 자리잡음과 동시에 수출기지로서도 각광받고 있기 때문이다.
지난 11일 현대증권은 "중국에 이어 제2의 글로벌 생산기지로 주목받고 있는 베트남에 진출한 복합기업에 주목해야 한다"고 밝혔다. 전용기 연구원은 "중국의 3분의 1 정도에 이르는 평균 임금으로 글로벌 제조업체들에게 베트남은 중국에 이은 제2의 생산기지로 각광을 받고 있어, 다수의 글로벌 기업들이 베트남 생산 비중을 올리는 방향으로 설비증설 계획이 이뤄지고 있다"고 설명하며 "베트남 인구 피라미드 구조는 경제활동 참가율이 향후 15년간 지속적으로 상승할 것임을 시사하고 있어 내수시장의 장기 성장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라고 의견을 밝혔다. 한편 투자자들에게 최저 연 3.0%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3.0%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다. 또한 2년간 고정금리로 연장 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한 상품이 출시되어 이를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신규 상품 출시에 따른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 1599-4095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최초! 2년간 고정금리, 연장 수수료 없는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etv.asiae.co.kr
[No.1 증권포털 팍스넷] 1월 13일 핫종목
- 케어젠, 삼성SDI, 보령제약, SK증권, 한국항공우주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