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넥센타이어, 렌탈타이어 마모·파손시 추가 무상 제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업계 최초 타이어 렌탈 서비스를 도입한 넥센타이어가 고객 혜택을 강화한 '넥스트레벨 걱정 제로(ZERO)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넥스트레벨 걱정 ZERO 프로그램은 타이어 4개를 렌탈하는 경우 마모나 파손으로 운행이 불가할 때 추가로 2개를 무상 제공한다. 또한, 마모나 파손이 아니더라도 고객의 요청시 서비스 이용기간 종료 6개월 전부터 타이어를 무상 제공받을 수 있다. 고객 입장에서는 안전운전에 대한 환경이 좋아짐은 물론, 경제적 부담도 덜 수 있다.

이와함께 넥스트레벨 고객은 타이어공기압 체크와 보충, 마모상태 확인, 위치교환, 엔진오일·부동액 점검 등의 무상 서비스를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정기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타이어나 차량상태가 나빠져 점검이 필요한 경우 넥스트레벨 전문점을 방문하면 언제든지 무상점검을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넥센타이어 한국총괄 임금옥 전무는 "넥스트레벨 걱정 ZERO프로그램은 철저하게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준비한 서비스로, 만일의 사고에 따른 위험과 경제적 손실을 최소화 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 운영으로 안전한 운전문화를 만드는 데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 레벨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전문점의 위치는 홈페이지(www.tirerental.co.kr)와 콜센터(1855-01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