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넥센타이어, 맨시티 FC와 국내 TV 광고 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넥센타이어, 맨시티 FC와 국내 TV 광고 개시 넥센타이어의 맨시티 FC 후원 국내 TV 광고
AD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넥센타이어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 FC(이하 맨시티 FC)의 공식 후원을 활용한 TV 광고를 1월부터 국내에 선보인다.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12월부터 유로스포츠 채널을 통해 유럽 54개국에 광고를 방영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넥센타이어를 맨시티 FC 선수로 의인화해 승리하는 모습을 그려 넥센의 기술력과 기업 이미지를 표현했다.


앞서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8월 맨시티 FC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구축했고 홈구장 내 LED 광고를 비롯한 '넥센타이어 스킬 챌린지 컵'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올해는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맨시티 FC 선수들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전개한다. 이외 넥센 히어로즈와의 스포츠 마케팅 등 보다 더 공격적인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이장환 넥센타이어 글로벌 마케팅 상무는 "이번 광고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맨시티 FC와의 견고한 파트너십을 제고하고 기업의 진취적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2016년에도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맨시티 FC와 함께 한 국내 TV 광고는 넥센타이어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광고 비하인드 영상은 넥센타이어 공식 페이스북 혹은 유튜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