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오후 2시 구청 금나래아트홀서 - 구청장 신년사, 서울시장 신년인사 및 주요인사의 새해인사 및 덕담 나눠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11일 오후 2시 금천구청 금나래아트홀 공연장에서 ‘2016년 신년인사회’를 개최, 구민과 함께 새해 첫 걸음을 뗀다.
이날 행사는 차성수 금천구청장을 비롯 박원순 서울시장, 이목희 국회의원, 정병재 금천구의회의장, 시·구의원 등 지역인사와 각급 기관장, 직능단체장, 주민 등 6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다.
식전행사로 관내 안천중학교 풍물패 ‘자명고’팀이 희망찬 새해를 역동적으로 표현하는 축하공연을 준비했다.
본 행사는 국민의례, 동영상 상영, 구청장 신년사, 서울시장 신년인사, 국회의원 등 주요인사의 새해인사 및 덕담, 축가 및 합창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상영되는 동영상은 2015년 금천구 주요행사, 뉴스관련 영상 하이라이트 및 각계각층 구민의 새해인사와 소망 등을 담았다.
행사에 참여한 구민들의 지루함을 덜기 위해 주요내빈 인사말은 간결한 덕담 등으로 대신할 예정이다.
차성수 금천구청장은 “구민과 함께 희망찬 도약의 새해를 만들기 위한 이번 신년인사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