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우디 코리아, 부산 사상 서비스센터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아우디 코리아의 딜러사 유카로오토모빌이 부산 학장동에 '아우디 사상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남천동과 민락동에 이어 부산 지역 내 세 번째로 오픈한 아우디 사상 서비스센터는 서부산 교통의 중심인 동서고가대로 학장램프와 인접한 곳에 위치했다. 이번 서비스센터 확충으로 부산 전 지역은 물론 김해와 양산 등 주변 인근 도시 어디서나 접근성이 높아졌다.


아우디 사상 서비스 센터는 대지면적 1041㎡, 연면적 836㎡로 지상 2층 규모다. 총 9개의 워크베이와 아우디 전용 휠 얼라인먼트 기기 등 다양한 최신 장비와 접수 차량을 바로 점검할 수 있는 다이렉트 리셉션 등이 준비됐다. 서비스 대기 고객들을 위한 안락한 고객 라운지도 마련돼 있으며 2016년 하반기 중에는 판금, 도장 서비스 시설도 갖출 예정이다.


요하네스 타머 아우디 코리아 대표는 "부산·경남 지역 고객 서비스의 질적, 양적 향상을 위해 부산 내 세 번째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며 "높아진 접근성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아우디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