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청소년의 자신감 고취 및 여성의 사회적 인식 개선 위한 캠페인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옥션이 이달 31일까지 한국P&G 위스퍼와 함께 여자다움의 의미를 재정의하는 ‘#여자답게’ 캠페인을 열고 ‘위스퍼’로 구성된 단독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여자답게’ 프로모션은 사춘기로 인해 자신감 하락을 겪는 여성 청소년들을 응원하고 여성의 사회적 인식을 바꾸고자 진행하는 P&G의 글로벌캠페인인 '라이크어걸(#LIKEAGIRL)’의 일환으로, 2014년 유투브에 공개된 캠페인 홍보 영상(#여자답게 위스퍼 #LikeAGirl Whisper Always)은 전 세계 7600만의 공감을 이끌어 내 화제가 된 바 있다.
캠페인 취지가 담긴 홍보 영상은 옥션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영상 감상 후 투표 및 페이스북 공유를 완료한(응모하기 버튼 클릭)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IKEAGIRL 문구가 새겨진 ‘바이커스탈렛) 클러치(50명)’를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준비 했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 검색창에 ‘여자답게이벤트’를 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후 확인 가능 하다.
해당 기간 동안에만 구매할 수 있는 옥션 단독 구성 한정판 상품도 선보인다. ‘피부애 슈퍼슬림 중형18P+중형36P(2팩) + 중형 샘플’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 1만2500원에 판매하고 구매 고객에게는 틴케이스 2종(택1) + 엽서가 들어있는 선물박스(선착순 5천명)를 제공한다. 피부애 제품 외에도 ‘위스퍼 보송보송 케어 중형36P + 슈퍼롱10P + 허브라이너40P + 중형 샘플’과 ‘위스퍼 보송보송 케어 중형36P(2팩) + 중형 샘플’ 상품을 각각 38% 할인 한 가격 1만 500원에 구매 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시 틴케이스2종(택1)을 사은품으로 증정 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