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봉구 대표 친절얼굴 소개합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도봉구 2015년 하반기 친절우수공무원 4명 선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감사담당관 손유성, 민원여권과 유주영, 건설관리과 김기혁, 도봉2동 최정수 주무관


2015년 하반기 도봉구 친절공무원으로 선정된 공무원들이다.

도봉구(구청장 이동진)가 6급이하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15년 하반기 친절우수공무원’ 4명을 선발, 시상을 가졌다.


2015년 하반기 친절우수공무원으로 선발된 주인공은 감사담당관 손유성, 민원여권과 유주영, 건설관리과 김기혁, 도봉2동 최정수 주무관으로 2015년 종무식에서 구청장 표창을 수여받았다.

도봉구 대표 친절얼굴 소개합니다 도봉구 친절공무원
AD

구는 이번에 선정된 직원의 사진과 성명, 소속부서를 청사 내 1층 로비 게시판과 도봉구청 홈페이지에 게시, 친절 직원을 격려하는 한편 도봉구 소속 전 직원들에 대한 친절 마인드를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구는 직원 친절도 향상을 위해 자체 개발한 전화응대 자가학습 프로그램인 ‘마스터코칭시스템’을 활용한 전화·방문 친절도 평가와 다양한 친절교육 등 친절 시책업무를 추진해왔으며 올해도 더욱 다양한 친절 시책업무를 추진할 방침이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이번에 친절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된 직원들에게 축하의 마음을 전한다. 올해도 모든 직원들이 이를 본받아 친절한 인사와 미소, 구민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말 한마디 등 작지만 세심한 배려를 통해 구민에게 만족 뿐 아니라 감동을 줄 수 있는 친절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