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샘, 롯데홈쇼핑서 '한샘 원데이 특집전' 진행

시계아이콘01분 20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한샘, 롯데홈쇼핑서 '한샘 원데이 특집전' 진행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최양하)은 1월 3일 롯데 홈쇼핑을 통해 새해 첫 원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롯데 홈쇼핑에서는 한샘 부엌가구 '스칸디나비아 키친', 욕실 패키지 '하이바스 노블', 그리고 '헤링본 붙박이장'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오전 10시부터 11시 15분까지 75분 동안 부엌가구 '스칸디나비아 키친'이 방송된다. 누적판매 10만 세트를 돌파한 한샘 '스칸디나비아 키친'은 이번 방송을 통해 후드, 쿡탑 등 기기는 물론 물론 행거레일 세트 등 부엌 액세서리까지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다. 긴 벽장, 하부장, 3단 서랍장, 망장 기본 플랜 구성으로 주부의 고민을 해결하는 부엌 수납을 제시하며, 3.6m 이상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키큰장을 증정한다.


주문 후 실측 방문과 설계, 견적을 통해 보다 상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며 매장에서도 동일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스칸디나비아 키친'은 2.4m 기준 199만 9천원이다. 무이자 24개월, 일시불 10% 할인은 물론 커피메이커, 토스터기, 무선주전자 등 일렉트로룩스 6종 세트 사은품을 증정하며 방송 중 바로 구매할 경우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오후 9시 30분부터 10시 35분까지 70분간 중앙 분할 디자인으로 공간을 더욱 넓어보이게 하는'헤링본 붙박이장'을 방송한다. 추가 비용 없이 내부 구성까지 풀 패키지로 제안되는 헤링본 붙박이장은 갈색과 밝은 상아색 중에 선택 가능하며, 1.95m 기준 79만 9천원이다. 방송을 통해 무이자 24개월, 일시불 7% 할인, 바로 TV 구매시 5%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 같은 혜택을 모두 합치면 '헤링본 붙박이장' 1.95m를 월 31,627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은품으로는 한샘 3단 1200 책장 및 이태리 직수입 오픈형 수납박스 3종을 증정한다.


붙박이장 방송에 이어서 오후 10시 35분부터 11시 50분까지는 75분간 욕실 '하이바스 노블'이 방송된다. 하루만에 시공이 완료되는 한샘 '하이바스 노블'은 줄눈이 없고 실리콘 사용을 최소화해 청소 및 관리가 용이하다. 주문 후 실측 방문과 설계, 견적을 통해 보다 상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며, 추가 비용 없는 풀 패키지 구성(가격 379만 원)으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욕조형과 파티션형 중 선택 가능하다. 하이바스 노블도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무이자 24개월, 바로 TV 구매시 5% 할인 혜택이 있으며 일시불 결제시 10% 할인된다. 또한 한샘 비데 무료 설치 및 순면 욕실 가운 2개 세트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새해 맞이 집 꾸밈을 계획하고 있다면 롯데 홈쇼핑에서 진행하는 한샘 원데이를 통해 욕실, 부엌, 침실 가구를 만나보시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