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최양하)은 1월 3일 롯데 홈쇼핑을 통해 새해 첫 원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롯데 홈쇼핑에서는 한샘 부엌가구 '스칸디나비아 키친', 욕실 패키지 '하이바스 노블', 그리고 '헤링본 붙박이장'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오전 10시부터 11시 15분까지 75분 동안 부엌가구 '스칸디나비아 키친'이 방송된다. 누적판매 10만 세트를 돌파한 한샘 '스칸디나비아 키친'은 이번 방송을 통해 후드, 쿡탑 등 기기는 물론 물론 행거레일 세트 등 부엌 액세서리까지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다. 긴 벽장, 하부장, 3단 서랍장, 망장 기본 플랜 구성으로 주부의 고민을 해결하는 부엌 수납을 제시하며, 3.6m 이상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키큰장을 증정한다.
주문 후 실측 방문과 설계, 견적을 통해 보다 상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며 매장에서도 동일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스칸디나비아 키친'은 2.4m 기준 199만 9천원이다. 무이자 24개월, 일시불 10% 할인은 물론 커피메이커, 토스터기, 무선주전자 등 일렉트로룩스 6종 세트 사은품을 증정하며 방송 중 바로 구매할 경우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오후 9시 30분부터 10시 35분까지 70분간 중앙 분할 디자인으로 공간을 더욱 넓어보이게 하는'헤링본 붙박이장'을 방송한다. 추가 비용 없이 내부 구성까지 풀 패키지로 제안되는 헤링본 붙박이장은 갈색과 밝은 상아색 중에 선택 가능하며, 1.95m 기준 79만 9천원이다. 방송을 통해 무이자 24개월, 일시불 7% 할인, 바로 TV 구매시 5%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 같은 혜택을 모두 합치면 '헤링본 붙박이장' 1.95m를 월 31,627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은품으로는 한샘 3단 1200 책장 및 이태리 직수입 오픈형 수납박스 3종을 증정한다.
붙박이장 방송에 이어서 오후 10시 35분부터 11시 50분까지는 75분간 욕실 '하이바스 노블'이 방송된다. 하루만에 시공이 완료되는 한샘 '하이바스 노블'은 줄눈이 없고 실리콘 사용을 최소화해 청소 및 관리가 용이하다. 주문 후 실측 방문과 설계, 견적을 통해 보다 상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며, 추가 비용 없는 풀 패키지 구성(가격 379만 원)으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욕조형과 파티션형 중 선택 가능하다. 하이바스 노블도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무이자 24개월, 바로 TV 구매시 5% 할인 혜택이 있으며 일시불 결제시 10% 할인된다. 또한 한샘 비데 무료 설치 및 순면 욕실 가운 2개 세트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새해 맞이 집 꾸밈을 계획하고 있다면 롯데 홈쇼핑에서 진행하는 한샘 원데이를 통해 욕실, 부엌, 침실 가구를 만나보시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