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함평군, 제5회 청소년 한마당 성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0초

함평군, 제5회 청소년 한마당 성료 제5회 함평군 청소년 한마당 행사가 지난 26일 함평읍 천지종합복지관에서 청소년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끝마쳤다.
AD


"학다리중학교 D·C·M팀 최우수상 수상"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제5회 함평군 청소년 한마당 행사가 지난 26일 함평읍 천지종합복지관에서 청소년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끝마쳤다.

함평군(군수 안병호)이 주최하고 함평군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관수)과 청소년참여위원회가 주관한 이 행사는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학업에 열중한 청소년을 격려하고 건강하고 활기찬 청소년문화 육성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1부 참여마당은 먹거리, 공예, 놀이 등 각종 체험부스에서 즐기는 시간이 됐다.

제2부 공연마당에서는 관내 초중고 10개 팀이 춤, 노래, 밴드 등 다양한 경연을 벌여 학다리중학교 D·C·M팀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청소년참여위원회 위원장을 맡아 이날 행사를 준비한 김지원(학다리고 2년) 학생은 “작년에는 공연만 있어 참석율이 저조했었다”며 “올해는 여러 가지 체험부스를 만들어 더 많은 학생들이 참여해 좋았다”고 말했다.

윤미순 주민복지실 여성가족담당은 “이날 행사는 청소년들이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고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며 “내년에는 5월 나비축제와 연계해 가족이 함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