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평택항만공사 '평택항 아이디어' 수상작 시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평택항만공사 '평택항 아이디어' 수상작 시상 경기평택항만공사는 평택항 활용 창의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자들에 대한 시상식을 23일 평택항 마린센터에서 개최했다. 시상식 후 수상자들과 최광일 평택항만공사 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평택)=이영규 기자] 경기평택항만공사는 23일 평택항 마린센터에서 '평택항 창의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컨테이너 하우스와 캠핑장을 결합한 새로운 숙박시설' 아이디어를 제안한 임재현ㆍ김형민씨와 '평택항 마린센터를 물류 교육 컨퍼런스 장소 활용' 아이디어를 제안한 조은솔ㆍ곽근영씨가 최우수상을 받았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상금 100만원이 수여됐다.


'컨테이너 하우스와 캠핑장을 결합한 숙박시설' 아이디어는 폐컨테이너를 활용한 캠핑시설과 평택항 주변 관광자원을 활용한 아이디어로, 심사위원으로부터 항만의 특징을 잘 활용해 관광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창의적 아이디어라는 평가를 받았다.

평택항 창의 아이디어 공모전은 ▲공사 운영시설 활용 극대화 ▲한중FTA 시대 평택항 물류 활성화 및 물동량 확대 ▲평택항 문화 관광 활성화를 주제로 11월 20일부터 12월13일까지 공모를 진행됐다.


이번 심사에서 최우수상 2팀, 우수상 2팀, 장려상 5팀, 입상작 5팀이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정됐다.


최광일 평택항만공사 사장은 "이번 공모전에 다양한 지역의 시민들이 참여해 평택항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며 "이러한 관심들이 앞으로 지속될 수 있도록 정기적인 공모전을 추진해 우수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평택항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