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신규 무료쿠폰을 추가했다. ‘모비’에서 제공하는 무료 게임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지급하고 있기 때문에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3일 새롭게 추가된 쿠폰은 지난 10월 출시 후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대륙’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인 ‘대륙 for Kakao’의 사전등록 쿠폰으로 쿠폰을 등록하면 평소에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인 게임 아이템을 사전 예약자에게 지급한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가 서비스하는 '대륙 for Kakao'는 투기와 마법이 공존하는 전설의 세계인 투기 대륙을 배경으로 8개의 종족 이야기를 다룬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는 웰메이드 MMORPG다. 홍보 모델로 영화배우 김남길과 황승언을 선정해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쿠폰 등록자 전원에게는 가방 확장석, 경험치 3배 스크롤, 귀속 골드, 귀속 수정, 전설등급 장비상자, 투기 3배 스크롤, 전투 불곰 등 10만원 상당의 특전을 100% 지급한다.
‘모비’에는 이밖에도 ‘이로아스’, ‘히트’ 등 최신 기대작 및 ‘서머너즈워’, ‘뮤오리진’, ‘영웅’ 등의 인기 게임 업데이트 사전등록 쿠폰과 ‘난투’, ‘엔젤스톤’, ‘클래시오브킹즈’, ‘원더5마스터즈’, ‘갓오브하이스쿨’, ‘러스티블러드’, ‘크로스서머너’ 등의 무료 쿠폰 등 수백가지 추천 게임의 쿠폰을 손쉽게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쿠폰 소진율이 급증해 일부 쿠폰은 조기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회원 가입, 사전등록 참여, 게임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 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