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해 최대실적 달성 예상되는 '메디아나', 中 본격 진출! 내 자본금 포함 400%, 최대 3억까지 신용/미수 대환하려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6초

21일 KB투자증권은 메디아나(041920)에 대해 수출 기반의 꾸준한 실적 성장이 강점을 기반으로 중국 3대 헬스케어 업체인 유유예와 심장제세동기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여 내년 사업이 본격화될 것이라고 진단했다. 장우진 KB투자증권 연구원은 “4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130억원, 19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각각 23.5%, 22.1% 증가해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할 것”이라고 말하며 “연간 매출액은 448억원, 영업이익 67억원으로 역시 사상 최대 수준으로 예상된다”고 분석했다.


이어 “2007년 이후 한번의 매출 역성장 없이 꾸준한 실적 성장을 이끌어온 점이 최대 강점”이라며 “안정적 ODM 고객을 확보했고 전세계적으로 환자감시장치ㆍ제세동기 시장이 성장하는 중인데다 연구개발을 통해 신제품을 지속 출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투자자들에게 최저 연 3.0%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최근에는 제도권하에서 연계신용이라는 명칭으로 주목받으며 2조원의 잔고를 기록하기도 했으며,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3.0%의 비용으로 투자가 가능해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 1599-4095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etv.asiae.co.kr


[No.1 증권포털 팍스넷] 12월 21일 핫종목
- 메디아나, 뉴프라이드, 써니전자, 넥솔론, 엔티피아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