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롯데호텔월드는 이달 19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포 키즈(For Kid’s)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추위를 피해 호텔과 실내로 연결된 뽀로로파크에서 아이들에게 놀이를 통한 감성을 키워줄 수 있는 '뽀로로 패키지'는 24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디럭스 객실 1박과 라세느 조식 성인 1인, 어린이 1인, 뽀로로 파크 4시간 이용권, 델리카 한스 또는 라운지 앤 브라세리 만원 교환권으로 구성된다. 잠실 롯데월드 내에 위치한 뽀로로 파크에는 TV에서만 보던 뽀로로를 주제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시설이 마련되어 '뽀통령'을 좋아하는 아이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다.
직업 체험을 통해 아이들의 꿈을 키워주는 기회를 가지고 싶은 이들에게는 '키자니아 패키지'를 추천한다. 디럭스 객실 1박과 성인 1인, 어린이 1인 라세느 조식에 키자니아 반일 이용권과 델리카 한스 또는 라운지 앤 브라세리 만원 교환권이 26만원에 준비된다. 여기에 5만원을 추가하면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로티와 로리 캐릭터로 전 객실이 꾸며진 '캐릭터 룸’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모든 패키지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 별도이며 일요일 투숙 시 20%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서울, 월드, 부산, 제주, 울산 델리카한스에서는 크리스마스 및 새해를 맞아 내년 1월 15일까지 '롯데호텔 앵그리버드 캐릭터 케이크'를 5만5000원에 판매한다. 앵그리버드 캐릭터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색감이 어우러져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호텔 앵그리버드 케이크를 구입하고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롯데호텔 # 앵그리버드로 이미지를 올린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문의 및 예약은 롯데호텔월드(서울잠실) 02-411-7777, 델리카한스 02-411-7753, 롯데호텔서울 델리카한스 02-317-7148~9로 하면 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