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의 밤 열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장흥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의 밤 열어... 장흥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의 밤을 개최했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영석)은 최근 복지관 3층 대회의실에서 '2015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김성 군수, 곽태수 의장을 비롯한 유관기관 및 자원봉사단체와 후원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올 한 해 동안 복지관에 성원을 보내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식전공연으로 복지관 교육문화 프로그램인 기타교실과 진달래우리춤교실 수강생들의 공연을 시작으로 분위기를 고조시켰으며, 기념식에는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대한 시상과 복지관 추진사업 영상을 상영하였고 2부 행사로 자원봉사 단체 공연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우수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시상식에서 후원자 부문에는 위성대 대호종합건설 사장과 박경배 아디다스 장흥점 사장, 김순환 하늘카센터 사장이 장흥군수 표창을 수상하고, 자원봉사자 부문에는 김현관 한글교실 강사와 조미경 도시락배달 봉사자, 강민정 벽화그리기 자원봉사자가 장흥군의회의장 표창을 수상하였으며 봉사단체 부문에 경로식당 생신잔치를 후원해주고 있는 K-water 전남서남권 관리단과 경로식당 배식봉사를 해주고 있는 장흥교도소 보라미봉사단, 사랑나눔봉사대 도배장판 봉사를 해주고 있는 장흥서포터즈봉사단에 복지관 대표이사의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성 군수는 축사를 통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봉사와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리며, 나눔 실천이야 말로 행복하고 건강한 어머니 품 같은 장흥을 만드는 밑거름”이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장흥종합사회복지관 임성곤 대표이사는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준비하는 이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고맙고, 여러분 자신의 가진 모든 것을 나눌 수 있어 감사하다"며 "장흥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 행사를 적극적으로 실천함으로써 지역사회와 공감하는 기회를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