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식재료 발굴과 신개념 주문 서비스 개발 등 인정 받아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도미노피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최한 ‘201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orean Net Promoter Score, KNPS)’에서 피자전문점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프리미엄 피자 시장을 이끈 새로운 식재료 발굴은 물론 모바일 기술과 외식 브랜드를 접목시킨 신개념 주문 서비스 개발로 고객 만족을 높인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피자전문점 부문 1위 선정의 영광을 안았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은 산업별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해 본 소비자가 다른 사람에게 얼마나 추천하고 싶어 하는 지를 수치화한 인증제도로, 2007년 공식 발표 이후 브랜드에 대한 고객 충성도를 파악하는 좋은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더한 신제품 개발, 고객 맞춤형 주문 서비스 도입 등 기존에 볼 수 없던 차별화된 활동이 3년 연속 수상을 이뤄낸 비결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피자업계의 선도적인 브랜드로서 책임과 자부심을 갖고 더 나은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