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구례군, 생활체육회 송년의 밤 행사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구례군, 생활체육회 송년의 밤 행사 개최 구례군(군수 서기동)은 지난 12일 한화리조트에서 구례군 생활체육회 송년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AD



"도지사 표창 스포츠산업과 김상용, 공로패 궁도협회 이사 전종옥 수상"

[아시아경제 이진택 기자]구례군(군수 서기동)은 지난 12일 한화리조트에서 구례군 생활체육회 송년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구례군생활체육회(회장 박태환)에서 주최한 이번 행사는 회원 30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유공자 시상으로 구례군 스포츠발전에 활력을 불어넣은 공로를 인정받아 스포츠산업과 김상용 씨가 도지사표창을, 구례궁도협회 이사 전종옥씨가 도지사 공로패를 받았다.

이날 행사에서 서기동 군수는 “올해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와 국제철인3종경기대회, 전국여자천하장사씨름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로 구례군의 위상을 대내외에 알렸다”며 “이와 같은 결과는 구례군체육회와 생활체육회의 적극적인 지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내년도에도 군민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도록 구례군 생활체육회에서 더욱 지혜를 모아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박태환 회장은 “올해 도민생활체육대축전에서 씨름, 궁도, 축구, 배구 등 인기종목을 구례군이 싹쓸이하는 한 해였다”며 “내년에도 더욱 노력해서 금년의 영광을 이어가자”고 말했다.


한편, 군에서는 웨이트트레이닝센터 건립, 실내체육관 역사관 및 포토존 설치, 씨름장 시설 개보수 등 전지훈련팀 유치를 위한 시책들을 추진하여 스포츠 활성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진택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