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화제] 눈피로, 시력저하, 노안, 이것 하나면 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화제] 눈피로, 시력저하, 노안, 이것 하나면 끝! ▲ 아이비케어는 현대인의 눈 건강을 위한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AD


최근 컴퓨터와 스마트폰 사용이 증가하면서 눈피로, 시력저하, 노안 등 ‘눈’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아이들은 갑자기 시력이 나빠지고, 수험생과 직장인들은 심한 눈피로와 안구건조에 시달리고 있다. 40대 이상 중장년과 노인들은 노안과 눈질환으로 고생하고 있다.

‘옵토 메카트로닉스’라는 첨단기술을 이용해 눈을 보호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눈’ 전용 헬스케어 제품이 등장했다. 광학(光學) 전문가, 로봇설계 전문가, 한의사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3년간의 연구 끝에 만든 ‘아이비케어’라는 제품이다.


아이비케어는 안경처럼 착용하고 있으면 기계가 프로그램에 따라 6분 동안 작동하며 눈에 휴식과 운동, 마사지, 명상을 제공한다. 특히 눈피로, 시력저하, 노안에 도움이 되는 ‘눈스트레칭’ 기능, ‘원근훈련’ 기능, ‘눈주위 마사지’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기능성 음원으로 뇌파를 유도해 집중력을 높여주고,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사운드테라피’ 기능도 갖추고 있다.

이처럼 기능은 다양하지만 사용법은 간단하다. ‘옵토 메카트로닉스’ 기술을 적용해 버튼 하나만 누르면 모든 기능이 자동으로 작동한다. 특히 부피가 작고 무게가 가벼워 6세 어린이도 착용할 수 있고, 길이조절 기능이 있어 여러 사람이 같이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독창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아 2013년 발명특허를 획득한 이 제품은 갑자기 눈이 나빠진 아이, 눈피로와 안구건조가 심한 수험생과 직장인, 노안이 시작된 중장년과 눈질환으로 고생하는 노인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의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아이비케어는 공식홈페이지 http://ibcare.kr/product.html 에서 구입할 수 있고, 할인이벤트를 이용하면 최저가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문의전화 1688-5206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