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꽃보다청춘' 강하늘, 턱시도 차림으로 합류한 이유가…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꽃보다청춘' 강하늘, 턱시도 차림으로 합류한 이유가… 꽃보다 청춘 강하늘.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배우 강하늘이 정우에게 저주를 퍼부어 눈길을 끈다.

11일 오후 tvN에서는 '꽃보다 청춘 in 아이슬란드(이하 꽃보다 청춘)'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에서는 아이슬란드로 떠난 조정석, 정상훈, 정우, 강하늘의 모습이 공개됐다.


예고편에서 '막내 장백기'로 소개된 강하늘은 정우의 손을 꼭 잡고 아이슬란드를 걸으며 "정우 형과 함께라면 지옥 불에도 떨어질 수 있답니다"라는 정체불명의 노래를 불러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또 강하늘은 여행 소감을 묻자 "정우 형님, 지옥 불에나 떨어져라"라고 격한 반응을 보이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유발했다.


또 강하늘은 영화 시상식 직후 턱시도 차림으로 합류한 모습이다. 나영석 PD는 "원래 함께 하고 싶었던 멤버인데 영화제 스케줄이 있어 같이 하지 못했다"라며 "아쉬워서 시상식 끝난 뒤라도 같이 가자고 했는데 흔쾌히 허락해서 영화제 끝난 직후 턱시도 차림 그대로 와 줬다"고 말하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꽃보다 청춘'은 내년 1월 1일 밤 9시 45분 첫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