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치킨 포장에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치킨 포장에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굽네치킨 크리스마스 에디션 박스.
AD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오븐구이 치킨 전문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모든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박스'를 제공하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

굽네치킨의 크리스마스 에디션 박스는 많은 사람들의 모임을 즐겁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연출하기 위해 제작했다.


굽네치킨 전속 모델인 배우 강소라와 서강준은 크리스마스 콘셉 의상을 입고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니스와 굽네치킨의 신제품인 '굽네 볼케이노'를 함께 보여줘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손색없는 패키지다.

이 같은 마케팅은 유통업계에서 최근 잇따르고 있다.


하이트는 연말까지 국내 최초로 레드 컬러를 입은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3종을 전국 가정.유흥 채널을 통해 한정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를 바탕으로 흰 눈 사이로 루돌프가 끄는 썰매를 타고 하늘을 나는 산타클로스의 모습이 디자인된 하이트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병(500ml) 및 캔(355ml, 500ml) 3가지 타입을 선보였다.


홍경호 굽네치킨 대표는 "연말 모임에서 단골 메뉴인 '치킨'으로 더욱 행복한 파티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키지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굽네치킨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치킨업계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굽네치킨은 최근 고추장베이스의 특제 소스를 발라 감칠맛 나는 매운 맛을 구현한 '굽네 볼케이노'를 선보였다.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