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콘래드 서울, 공식 온라인몰 '콘래드 서울 쇼핑존'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콘래드 서울 경험 구매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콘래드 서울은 지난 4일 공식 온라인몰인 ‘콘래드 서울 쇼핑존’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온라인몰을 통해 콘래드 서울에서의 경험을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 PC 등 모바일 기기로 구매할 수 있다.

콘래드 서울 온라인몰 판매 품목은 호텔 이용권, 햄퍼, 스파 제품, 객실에 투숙할 때 비치되는 호텔 어메니티 및 기념품 등이며, 크리스마스 케이크 등도 온라인에서 손쉽게 선주문도 가능해 연말연시 고마운 분들께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현재는 약 20개 정도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점차 제품 수를 늘려갈 계획이다.


이번 콘래드 온라인몰 오픈을 통해 호텔측은 “그동안 호텔 객실에서 제공하는 인형인 콘래드 베어나 호텔에서의 숙면을 경험했던 사람들이 객실 침구 등의 구입 문의가 많았다”며, “직접 호텔에 가지 않아도 누구나 고급 호텔 상품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는 이점 때문에 점차 구매수도 증가할 것” 이라며 기대했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콘래드 서울 쇼핑존 신규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을 12월 말까지 증정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