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한국후지제록스가 오는 31일까지 스마트한 업무환경을 지원하는 오피스 솔루션을 구입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밴드, 미니빔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워크에 관심은 있지만 예산 문제로 선뜻 도입하지 못했던 중소중견기업들에게 비용에 대한 큰 부담 없이 스마트워크 환경을 구축하고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한국후지제록스의 '심플리 스마트' 이벤트 페이지(http://solution.fujixerox.co.kr/event/)에 회사명과 연락처 등 기본 정보를 입력하고 '상담 신청' 버튼을 누르면 된다. 상담 후 신제품과 솔루션을 도입한 신규 고객에게는 스마트밴드, 눈마시지기, 미니빔, 외식상품권 중 고객이 원하는 경품을 제공한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최근 스마트워크 솔루션을 지원하는 새로운 복합기 아페오스포트-V C2276 시리즈와 도큐센터-V C2265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중소중견기업의 업무 생산성 향상과 비용절감을 도와주는 솔루션을 탑재한 점이 특징이다.
어디서든 출력이 가능한 클라우드?모바일 프린트 솔루션과 별도의 서버가 필요 없고 카드 하나로 복합기 사용 인증을 할 수 있는 사용자 인증 프린트 솔루션, 스캔 업무 속도를 높여주는 스캔 오토 솔루션 등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