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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온라인영업팀 신설…온라인 유통채널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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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삼성전자가 온라인 유통채널을 공략하기 위해 한국총괄과 서남아총괄에 온라인영업팀을 신설하고 주력 사업부에도 온라인 전담조직을 구축한다.


삼성전자는 9일 2016년 조직개편과 보직인사를 단행하고, 이같은 내용을 밝혔다.


이머징 지역을 중심으로는 현지 상품기획과 개발 조직을 강화했고, 중국총괄내에는 상품전략센터를 신설해 현지완결형 상품기획과 개발체제를 구축하기로 했다.


중국총괄내 상품전략센터를 신설해 현지완결형 상품기획과 개발체제를 구축하고, 액티브워시와 타이젠 개발을 주도한 인도의 현지 상품기획·개발 기능도 보강하기로 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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