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주캐피탈, '아주 다이렉트하게 새해로!' 참가신청 접수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아주캐피탈이 21일까지 '아주 다이렉트하게 새해로!' 참가신청 접수를 9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주캐피탈이 매년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새해 첫 일출을 보러 가는 고객에게 교통·식사·특별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일출여행이다.

오는 31일부터 무박 2일 일정으로 서울 강남역에서 동해 낙산사까지 셔틀버스 3대를 운영하며 총 100여명을 선발한다.


3대의 버스는 가족?연인?친구 테마로 구분해, 이동 사이에 이뤄지는 레크레이션과 새해 카운트다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아울러 낙산해수욕장에서는 해맞이를 비롯해 새해소망을 적어 보내는 풍등날리기, 깨끗한 몸과 마음을 가다듬는 힐링온천욕 등 특별 행사가 마련돼 있다. 아침과 점심식사로 떡국과 동해의 토속 음식도 제공된다.

일출여행에 참가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무릎담요, 핫팩, 간식 등이 들어있는 웰컴 패키지도 선물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아주캐피탈 공식 블로그(http://blog.ajucapital.co.kr/1778)로 접수 하면 된다. 참가자격에 제한은 없으며, 동반인 포함 6명까지 한번에 신청 할 수 있다.


당첨자는 22일 아주캐피탈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공지하고 문자와 전화로 개별 연락을 취할 예정이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