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이맥스, 모바일 보드게임 '맞고의 신'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조이맥스, 모바일 보드게임 '맞고의 신' 출시
AD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조이맥스는 1일 모바일 보드게임 '맞고의 신 for kaka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맞고의 신 for kakao'는 PC환경에서 게임을 즐기던 이용자들에게 익숙한 게임진행과 환경 등을 모바일에서 구현한 보드게임이다.


꾸미기 아이템을 통해 나만의 3D 아바타를 만들 수 있으며, '윈드러너' 대표 캐릭터 '클로이'도 아바타로 등장한다. 카카오톡 친구의 순위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 진행을 통해 상호 도움을 줄 수 있는 '마니또 시스템'을 구축했다.

홍보모델로 선정된 선우용여도 게임에 등장한다. 3회 이상 게임을 하면 '선우용여'의 음성과 캐릭터를 제공한다.


조이맥스는 게임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 친구 초대 인원에 따라 게임머니, 아바타 아이템, 아메리카노를 증정하고, 리클라이너 당첨의 기회도 갖게 된다.


또 게임을 1회 이상 즐긴 이용자들을 추첨해 최신형 김치냉장고와 세탁기를 주고, 게임을 즐긴 횟수에 따라 게임머니를 차등 지급하는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맞고의 신 for kakao' 다운로드(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joymax.gostop)는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통해 가능하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