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용갑 테너 ‘포기하지 않으면 꿈은 이루어 진다’ 강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12월2일 오후 4시 도봉구청 2층 대강당에서 '도봉교양대학' 제49강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12월2일 오후 4시부터 구청 2층 대강당에서 ‘동양의 파바로티’라 불리는 조용갑 테너를 초청,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도봉교양대학 49강 강연은 ‘포기하지 않으면 꿈은 이루어 진다’ 라는 주제로 그의 드라마틱한 인생역전 스토리와 노래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스토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조용갑 테너 ‘포기하지 않으면 꿈은 이루어 진다’ 강연 포스터
AD

조용갑 테너는 외딴 섬마을 어부의 아들로 태어나 용접공, 프로권투 선수를 거쳐 세계적인 음악학교인 이탈리아 Santa Cecilia를 졸업, 오페라 라보엠(La Boheme)으로 데뷔한 이래 300편의 오페라 무대에서 주연으로 활동했다.


또 토티 달 몬테(Toti dal Monte), 베르디(Verdiani), 비옷티(Viotti) 국제콩쿠르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각종 국제대회에서 20여회 입상, 2012년 ‘대한민국을 빛낸 예술가상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SBS 스타킹, KBS 아침마당 '무일푼 청소년 세계적 음악가로 돌아오다', CBS 세상을 바꾸는 15분, tvN 오페라 스타에 인기리에 출연해 대중과 소통에 힘쓰고 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도봉구의 젊은 청소년들과 지역 주민 등을 위해 초청특강으로 개최되니 많은 주민들이 참여, 꿈과 희망을 이야기하는 귀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수강을 희망하는 구민 누구나 행사당일 선착순 참여가 가능하다.


도봉구청 홈페이지 또는 도봉구 교육지원과(☎2091-2324)로 문의하면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