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호반건설 봉사단, 사랑의 빵·김장 나눔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호반건설 봉사단, 사랑의 빵·김장 나눔봉사
AD


호반건설 봉사단, 사랑의 빵·김장 나눔봉사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호반건설(대표 전중규)의 사내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는 지난 28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소재)와 혜명보육원(서울 금천구 소재)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사업본부 중심의 '호반사랑나눔이' 봉사단 50여명은 대한적십자사 경기중부 희망나눔봉사센터에서 '사랑의 빵' 만들기 활동을 펼쳤다.

봉사단은 제빵 수업 후 약 400개의 빵을 만들어 혜명보육원과 대한적십자사 봉사회에 전달했다.


같은 시각 경영본부 임직원 30여명은 혜명보육원에서 김장을 하며 혜명보육원의 겨울나기 준비를 도왔다.


절인 배추 옮기기, 김치소 버무리기 등 2개 팀으로 나눠 600여포기의 김장을 마쳤다. 김장 재료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기부금으로 마련했다.


김현철 호반건설 미래전략실 사원은 "우리가 만든 김치가 아이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보탬이 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입사 후 처음 참여한 봉사활동을 통해 선배 및 동료들과 어울릴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혜명보육원은 부모가 없거나 가정환경이 어려워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보살핌과 안정된 생활을 지원하며 정서적 지지와 문화, 교육, 치료, 상담, 자립준비 등 복지를 제공하고 있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