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MPK그룹, 미스터피자 필리핀 3호점 오픈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대표 휴양도시 세부의 새로운 상업지역 내 최대 쇼핑몰 입점

MPK그룹, 미스터피자 필리핀 3호점 오픈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MPK그룹은 필리핀의 대표적인 휴양도시 세부에 미스터피자 ‘SM씨사이드시티점’을 개장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매장은 지난 5월과 7월 각각 문을 연 그린벨트점, 로빈슨몰점에 이은 필리핀 3호점이다. 미스터피자 SM씨사이드시티점은 필리핀의 신도시 개발 프로젝트를 통해 조성된 ‘세부시티’ 한가운데 위치한 SM몰 씨사이드시티점 1층에 자리 잡았다. SM몰 씨사이드시티점은 47만㎡(약 14만2000평) 규모로 의류, 뷰티, 외식 등 1000여 개 브랜드와 영화관, 아이스스케이트장 등이 입점해 있어 원스톱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미스터피자 SM씨사이드시티점은 60평 규모이며 밖에서도 주방 내부를 볼 수 있는 오픈키친으로 꾸며졌다. 미스터피자는 SM씨사이드시티점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내달 말 드림팀을 활용한 도우퍼포먼스 공연 등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또 그린벨트점, 로빈슨몰점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불고기피자를 주문 시 한 판 더 제공하는 불고기데이 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식사 이후 디저트를 한 자리에서 즐기는 필리핀 국민의 식문화를 반영, 눈꽃빙수 3종도 함께 내놓았다.

미스터피자는 필리핀과 함께 태국, 베트남 등에도 진출하며 동남아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내년 1월 필리핀 노스엣사몰과 몰오브아시아에 각각 4호, 5호점을 개점하고 태국에도 진출해 1호점을 오픈 할 예정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