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일랍미’ 정준호, 이태임 대신해 연애고수로 깜짝 등장

시계아이콘00분 2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유일랍미’ 정준호, 이태임 대신해 연애고수로 깜짝 등장 '유일랍미'에 정준호가 등장한다. 사진=현대미디어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정준호가 드라마H ‘유일랍미’에 깜짝 등장할 것으로 알려졌다.

25일 현대미디어는 “26일 방송되는 ‘유일랍미’에 정준호가 연애고수 닥터노바(이태임 분)의 정체를 감추기 위한 대타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어 “정준호는 잘생긴 외모와 능숙한 스킨십 강의로 연애고수의 모습을 완벽 소화하는 한편 특유의 코믹연기에 능청스러운 19금 유머를 더해 웃음을 선사했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는 지난 방송에 이어 개그맨 김기리가 고아영(이민영 분)을 유혹하는 ‘B등급남’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유일랍미’는 의도치 않게 남자 행세를 하게 된 여자가 SNS상에서 전설의 연애고수 ‘닥터노바’가 돼 연애 초짜인 남자 오근백(오창석 분)을 환골탈태시키는 내용의 드라마다.


정준호가 등장하는 ‘유일랍미’는 26일 오후 12시30분에 드라마H와 트렌디 채널, 카카오TV에서 동시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