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에 관한 최신형 맞춤 정보 제공 및 풍성한 사은 혜택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듀오웨드는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듀오웨드 강남 본사에서 ‘허니문 초대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신혼여행에 관한 최신형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일대일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허니문 선택이 막막한 신혼부부들에게 콘셉트별로 여행지를 제시할 예정이다. 꾸준히 사랑받는 ‘인기 허니문’, 휴식, 관광, 쇼핑 모두가 가능한 ‘하이브리드 허니문’, 요트투어, 액티비티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한 ‘특별한 테마 허니문’ 등 본인에게 맞는 콘셉트를 선택 한 후 맞춤 컨설팅을 받으면 된다.
계약자에 한해 허니문 스냅 무료 이벤트도 실시한다.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칸쿤과 몰디브의 비치 웨딩, 파리와 로마의 파파라치 허니문 스냅을 통해 영화 같은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조기 예약자에게는 푸짐한 혜택이 돌아간다. 웨딩스냅, 9관 액자, 라텍스 베개, 기내용 베개, 과일 바구니, 수중카메라, 여행용 캐리어, 렌터카 서비스, 스노쿨링 장비, 허니문 앨범 등 총 10종의 선물을 허니문 업체별, 지역별로 무료 증정한다. 허니문 초대전 신청고객 모두에게는 프리미엄 아로마 디퓨저를 증정한다.
허니문 혜택 외에도 11월 한정 웨딩패키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인기 스튜디오 및 드레스는 최대 각 60만원 할인, 메이크업은 최대 30만원 할인 등 최대 총 150만원 할인 및 추가 선물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허니문 초대전 행사 사전예약 및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www.duowed.com)나 전화(1577-2229)로 하면 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