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결혼 준비 과정 체험해보는 웨딩 체험존 마련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듀오웨드는 10월24일부터 25일까지 광장동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듀오 웨딩& 혼수 트렌드 페어’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국내외 최신 웨딩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도록 인기 상품만을 모아 전시한다. 2016 S/S 웨딩트렌드를 알리는 드레스와 턱시도는 패션쇼 런웨이에 올려서 선보인다. 최신 웨딩트렌드 체험할 수 있는 웨딩 스타일링 서비스 코너도 마련됐다. 사전 신청자에 한해 리허설 촬영, 메이크업 시연, 드레스 및 턱시도 피팅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행사에는 100여 개의 웨딩 브랜드가 참가하며 업체별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물론 최대 150만원 금액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예물, 한복 등 혼수 품목도 최대 30%까지 할인된다.
다양한 경품 행사도 준비했다. 얼리 브라이드 타임 이벤트에서는 행사 양일간 선착순 방문 100커플에게 일레트로룩스 이지라인 브렉퍼스트 시리즈 소형 가전을 증정한다. 방문 상담만 해도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웨딩다이어리, 웨딩잡지, 면세점 할인권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채수태 듀오웨드 본부장은 “이번 웨딩박람회에 참가하는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일대일 전담 관리를 받을 수 있다”며 “웨딩전문가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막막하고 어려운 결혼 준비를 현명하게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듀오 웨딩&혼수 트렌드페어는 사전 예약제로 쾌적하고 품격 있는 관람 환경을 조성해 예비부부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웨빙박람회 참여 및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www.duowed.com)나 전화 (1577-2229)로 하면 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