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산펠레그리노, '2016 영 셰프 경연대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전 세계의 식문화를 선도할 젊은 셰프를 발굴하는 프로젝트

산펠레그리노, '2016 영 셰프 경연대회' 개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이탈리안 프리미엄 천연 미네랄 워터 브랜드 산펠레그리노(S.Pellegrino)가 '산펠레그리노 2016 영 셰프 경연대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3000명 이상의 젊은 인재들이 지원하며 성공리에 개최됐던 첫 번째 영 셰프 경연 대회에 이어, 산펠레그리노는 이번 영 셰프 경연대회를 통해 프리미엄 식문화를 선도할 전 세계 젊은 셰프들 발굴 및 지원에 힘쓸 예정이다.

먼저 이번 영셰프 경연대회에 지원하고자 하는 셰프는 2016년 1월부터 지정된 양식의 지원서를 웹사이트 파인다이닝 러버스 닷컴(www.finedininglovers.com)에 제출하면 된다.


1차 심사 후 진행되는 영 셰프 경연대회 지역예선은 20개로 나뉜 전 세계 지역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본 경연 대회 전 과정에는 세계적으로 저명한 100명의 톱 셰프로 구성된 심사위원은 물론, 지역 예선을 통과해 최종 결승에 진출할 20명의 최종 후보 셰프, 20명의 셰프 멘토들이 참여한다.

산펠레그리노 2015 영 셰프 경연대회의 우승자인 아일랜드의 마크 모리아티(Mark Moriarty) 셰프는 "2015 영 셰프 경연대회는 잊지 못할 경험이었으며, 영 셰프로 선정돼 영광이었다"며 "대회 기간 동안 여러 멋진 셰프들을 만났고, 영 셰프라는 타이틀을 얻은 후에 놀라울정도로 많은 변화가 있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