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손아섭, 포스팅 마감 훈련소서 입찰액 전달 받을 듯

시계아이콘00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손아섭, 포스팅 마감 훈련소서 입찰액 전달 받을 듯 손아섭. 사진=스포츠투데이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한국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소속 손아섭(27)의 포스팅 입찰액이 곧 나올 예정이다.

앞서 이날 오전 7시 손아섭의 포스팅 시간이 마감됐다. 메이저리그 사무국은 KBO에 잠시 후 최고응찰액을 알려야 한다. 이어 KBO가 롯데에 이 금액을 알리면 손아섭 포스팅의 새로운 단계가 시작된다.


메이저리그 구단들의 관심과 해외 언론들의 보도를 종합하면 손아섭을 포스팅한 구단이 있을 가능성이 충분히 있다. 다만 액수에 대해서는 대략적인 예상도 나오지 않았다.


일각에서는 과거 포스팅을 시도한 아시아 타자인 아오키 노리치카(샌프란시스코)가 2012년 250만 달러의 포스팅 비용으로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경우가 롯데가 받아들일 수 있는 하한선일 것이라는 전망도 있다.


한편 손아섭은 23일 세종시 32사단 훈련소에 입소했다. 그는 김상수 오재원 등과 4주간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을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